본문으로 바로가기- 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
공유가치창출형 사회적경제조직 경영인재 양성사업단
행복한 지역공동체를 추구하는 공유가치창출형 사회적경제조직 경영인재 양성
제목 | 2017학년도 제1회 CUP-BUFS 연합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글쓴이 | 관리자 | 작성일 | 2017-10-19 | 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공유가치창출형 사회적경제조직 경영인재 양성사업단 2017학년도 제1회 CUP-BUFS 연합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공고
공유가치창출형 사회적경제조직 경영인재 양성사업단에서는 창업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2017학년도 제1회 CUP-BUFS 연합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 경영학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1. 대회개요 -대회명 : 제1회 CUP-BUFS 연합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-주최?주관 : 부산가톨릭대학교, 부산외국어대학교 -후원 : 부산정보산업진흥원
2. 신청자격 -창업을 목표로 하는 개인 또는 팀 ○ 부산가톨릭대학교ㆍ부산외국어대학교 재학생(휴학생, 대학원생 제외) ○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 ○ 재학생 중 창업자인 경우는 창업 1년 미만인 자 ○ 1인(팀) 2개의 아이디어까지 출품가능 -신청 제외 대상 ○ 3년 이상의 기창업자 ○ 타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아이템
3. 신청방법 -접수기간 : 2017년 9월 25일(월)~10월 31일(월) 17:00까지 -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및 방문 접수 ○ 이메일주소 : hkson@cup.ac.kr ○ 메일 제목 및 제출서류 파일명 : 창업팀(개인)명_공모전 신청서 ○ 방문처 : 산학협력관 122호 창업교육센터 -제출서류 ○ 공모전 참가 신청서 1부 ○ 사업계획서 1부 ○ 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서 1부(구성원 1부씩 모두 제출)
4. 신청절차
-1차 심사(서면심사) ○ 신청서류를 바탕으로 창업 이이템 및 실현가능성 등 평가 ○ 최종 선정 팀의 2배수(12팀) 내외 선정 -2차 심사(발표심사) ○ 사업 계획 관련 PT발표, 질의응답 방식으로 창업 아이템의 경쟁력, 참가자의 창업의지 등 평가 ○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팀 대상으로 진행, 최종 6팀 선정
5. 수상팀 혜택 -상금(총 6팀 선정, 550만원)
-수상자 혜택 ○ 창업동아리 등록 시 지원금, 교육 및 멘토링 지원 ○ 창업교육센터에서 개최하는 교육 및 행사 참가 지원 ○ 창업보육센터에 입주 희망 시 입주심사 가산점 부여
6. 유의사항 -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신청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함 -참가신청서의 내용을 허위기재 또는 누락한 경우, 선정 취소 및 상장ㆍ상금 반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음(선정 이후 기간 포함) -상기 공고사항은 창업교육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7. 문의처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(☎051-510-0765,0766)
|